이벤트 및 차트준비

이벤트

이벤트

일터는 실제 일터만이 아니라 일과 연결된 모든 곳을 의미합니다.

작업장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합리적인

  • 실제 사건에 대한 오해가 없어야 함
  • 비합리적인 사고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직장 내 괴롭힘/괴롭힘은 교활할 수 있으며 괴롭힘(및 변호인)의 목적은 소송 신경증, 편집증적 성격 특성 또는 비합리적이고 감정적인 사고를 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주장의 주요 논거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각 이벤트 및 결과를 문서화하기 위해 이벤트 차트 준비 이 이벤트 차트는 작업장 행동 패턴이 나타나도록 논리적 순서로 작업장 이벤트를 문서화합니다

날짜
시간
이벤트
장소
증인
귀하가 취한 조치
당신의 행동에 대한 반응
응답 날짜
당신은 어떻게 평가/반응했습니까?
대응이 적절했는가
관련 문서, 이메일, 메모 사본 첨부

파워볼솔루션 분양 1511

John L Pty Ltd 대 법무장관(NSW) 사건에서 법원은 관습법상의 요건은 범죄 진술이 포함된 정보 또는 신청서가 ‘최소한 범죄의 본질적인 사실 구성 요소를 식별하는 데 겸손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실제 범죄.’ 이것이 바로 작업장 사건의 동시 기록으로 사건 차트를 생성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Johnson 대 Millar에서 Dixon J는 정보가 ‘피고인의 작위 또는 부작위의 시간, 장소 및 방식’을 명시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이벤트 차트를 엄격하게 완료해야 합니다.

그것은 체계적이고 지속적이어야 하며 부상을 초래한 직장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완전한 그림’으로 제시되어야 합니다.

따돌림과 희생의 실제 행동은 때때로 불평하기에는 너무 사소한 것처럼 보이며, 아마도 당신은 그것이 ‘폭발’되거나 심지어 당신의 잘못이라고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어떤 것도 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때로는 따돌림의 개별 행동 하나하나가 사소해 보일 수 있으며, 모든 행동에 대해 불평하면 주변에 침묵의 벽이 쌓이면서 말썽꾸러기처럼 느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벤트 차트를 부지런히 관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직장은 실제로 석면 개보수만큼 위험합니다. 괴롭힘의 사회 일탈적인 직장 행동 패턴의 누적 효과는 일정 기간 동안 치명적인 부상을 초래할 것입니다.

사회기사

유능한 일꾼이라도 스스로 일어설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공격의 순전한 힘 아래서, 사람은 너무 혼란스러워서 분노의 감정이 생겨 집과 친구들에게 자신의 처우와 불행에 대해 강박적으로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참고 – 정신 부상은 정신 질환이 아닙니다. 정신 질환은 타고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정신적 상해는 타인에 의해 야기되고 신체적 악화가 수반되므로 책임과 보상의 문제가 있다.

그러나 괴롭히는 사람은 종종 당신을 정신병자나 편집증적인 사람으로 묘사하려고 할 것입니다. 매일 이벤트 차트를 작성하면 가해자가 소시오패스 또는 사이코패스임을 곧 증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