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 의사실 배후 주모자 조주빈 징역 42년 구형

대법원

대법원 누가 유통해 전보에“닥터의 방”감옥에서 42년을 선고 받던 중에 성적으로exploitive 내용 미성년자와 관련된 생산을 위하여

재판 서서 조 씨 Ju-bin(조 Ju-bin),. 조 씨는 현재 성추행 혐의로 재판을 받아, 그래서 그의 문장은 더욱 늘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링크모음 사이트

10월 14일 대법원은 사소한 벤치 2(머리는 온통 정의 리는 동원)와 조 씨와 4명의 공범자는 범죄 조직 형성하는 것을 위하여,

어린이와 청소년의 성 Offenses, 사기에 보호 법 위반 기소되었다에 의해 최후의 수단에 대한 결정에 대한 원심 판결을 내렸다,

N이상의 위반 조 씨의 항소를 기각Arcotics 관리 법, 성추행, 살인, quasirape 시도를 했다.

조 씨는 여성 피해자들의 미성년자와 촬영 성적으로exploitive 비디오와를 판매하고 닥터의 방, 전보 채팅방에서 5월 2019년부터 올해 2월 2020년까지 그들 배분 등 수십명 공갈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는 또한 범죄 조직을 형성하는 것을 위하여, 감

대법원 옥에서 40년의 첫번째 재판형을 선고 받았다. 

법원은 또한고 통보한 10년 동안, 기관 어린이와 십대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복지 시설이 장애인에 수반, 30년 동안 장소 그의 발목에 전자 감시 및 추적 장치,,

100만원의 벌금형을 얻기 위해 그의 고용을 제한하다 조 씨의 개인 정보를 노출하기 위한 국가라고 지시했다.

지난 10월 조 씨보다 1억원을 빼돌려범죄 수익과 징역 5년형을 선고 받았다 기소되었다. 그는 2심에서 두 경우, 그는 교도소의 42년을 선고 받았다로 통합되었다.

대법원은 또 조 씨의 공범자들과 다른 사람들은 조 씨에서 재판 서 있는 사건에 연루된 원본을 문장을 지지했다. 

A, 전직 공무원, 감옥에서 13년에 2심에서 사형 선고를 받았다. 

B, 거제시청에서 원래는 공무원, 또한 징역 2심에서 13년형을 선고 받았다. C와 D, 닥터의 침실 공간을 지불했다 가입자들이 감옥에 여덟살, 7년에 각각 선고 받았다. 

이 씨–태평양(태평양)의 이름으로 채팅방에서, 우리 철수했다 지난 8월, 채팅 룸 그의 호소했다. 그underaged 이 씨는 감옥에서 510년형을 선고 받았다.

조씨의 형량은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사회뉴스

조씨는 지난 4월 (잠재 고객과의) 만남을 주선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여성들을 유인해 원치 않는 성행위를 강요하고 누드사진을 보내도록 강요한 혐의로 기소됐다. 

그 사건은 현재 재판 중이다. 검찰은 이런 혐의로 3년형을 구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