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박 조코비치 비자 사가 ‘테니스, 토너먼트, 노박’ – 앤디 머레이

노박 조코비치 비자 사가 ‘테니스 앤디 머레이

노박 조코비치 비자 사가 ‘테니스

오스트레일리아 오픈 2022
날짜:1월 17일-30일 장소: 멜버른 공원
적용 범위: BBC 라디오 5 라이브 스포츠 엑스트라, BBC 스포츠 웹사이트 및 앱에서 매일 라디오 해설과 온라인
생중계 댓글이 제공된다.
앤디 머레이는 노박 조코비치의 비자 사가에 대해 “테니스에도, 호주 오픈에도, 노박에게도 좋지 않다”고 묘사했다.

세계 랭킹 1위인 그는 금요일 저녁 두 번째로 호주 비자가 취소되었다.

34세의 김연아는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대회에 남아 출전하기 위해 또 다른 법적 도전을 할 계획이다.

멜버른에서 5차례나 결승에 오른 머레이는 “오랜 시간 동안 경기가 지연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조코비치의 비자는 알렉스 호크 이민부 장관이 건강과 질서 유지를 이유로 취소했다.

이것은 그랜드 슬램 20회 우승자가 추방되고 3년 동안 비자 발급이 금지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코비치와 호주 정부의 변호인단은 28일(현지시간) 긴급 심리에 출석해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결정했다.

노박

조코비치의 호주 난장판 우여곡절
조코비치, 고립 해소 인정 코비디 긍정
호주 오픈 하이라이트를 보여줄 BBC
‘어떤 테니스 선수도 토너먼트보다 크지 않다’
조코비치는 위대한 라이벌 로저 페더러와 라파엘 나달을 제치고 남자 21번째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노리고 있다.

그는 멜버른에서 기록적인 9개의 남자 타이틀을 거머쥐며 호주에서 큰 성공을 누렸다. 그는 2011년 이후 이 대회에서 단 3번만 졌다.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조코비치의 코치를 맡았던 전 세계 랭킹 1위 보리스 베커는 세르비아인이 “정치적 게임”에 연루되었다고 말했다.

베커는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어떤 테니스 선수도 대회보다 더 큰 선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스포츠맨이든 여성이든 사법 재판소에서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 코트에서 일어나는 행동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그가 관여한 정치적 게임이고 그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